청소년 강좌

8/28후기 + 9월4일 공지

작성자
송우현
작성일
2016-08-28 19:27
조회
369
오늘은 이번학기 마지막 날이었죠! 지현이는 연락을 못받았다고 하네요. 아쉽습니다.

모여서 준석이에 대한 이야기를 잠깐 하다가 산보를 나갔습니다. 구름이 끼지 않은 곳으로 무작정 걸었어요. 오랜만에 다같이 산보를 나가니 좋았습니다. 점심은 우리의 벌금으로 일본 가정식집에서 치킨조림정식, 카츠동, 카레우동 등을 먹었습니다. 다들 배가 불러지자 알라딘에 들러서 소화좀 시키고 규문으로 돌아와 영화를 보았답니다.

영화는 원래 위대한 개츠비를 볼 예정이었는데 문제가 생겨서 다른 영화를 보았아요. '마이크롭 앤 가솔린' 이라는 영화였는데 다들 굉장히 재밌게 보았습니다.

 

그리고 다음주는 새학기가 시작됩니다! 10시에 시작되니까 그전까지 오도록 합시다.

숙제는 유토피아를 1부까지 읽고 인상적인 부분을 외워오시면 됩니다. 지각을 하거나 숙제를 제대로 못해오면 한번 당 벌금이 3000원 있으니 조심하셔요.

다음주에 봅시다
전체 1

  • 2016-08-29 14:35
    굉장히 잼있게? 어떻게? 그게 어떤 영환데? 산보할 땐 무슨 이야기를 했는데? 이게 무슨 후기냐!! 그리고, 첫 시간에는 꼼꼼히만 읽어오면 되고 외우는 건 안 해도 된다고 분명 말했는데, 이건 또 무슨 소리? 그리고 벌금은 신입생도 있어 당장 시작 안 하고 개강날 함께 모여 이야기할 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