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시콜콜

5월 선물목록

작성자
박규창
작성일
2017-06-02 12:01
조회
362
안녕하세요. 5월은 숨 가쁘게 이사 준비하느라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습니다. 이번 달에는 특히나 많은 선물들이 있었습니다. 모두 다 필요했던 것들이었습니다. 따로 공지한 것도 아닌데 어떻게 저희 필요한 것만 골라서 준비하셨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혹시 지나가다 저희가 사려고 했던 리스트를 보신 걸까요!?)
이건 이사 선물이 아닌 것과 이사 뒤에 올라온 선물들을 정리한 겁니다. 이사 선물목록은 혜원누나가 따로 올렸으니 자세한 건 그걸 참고해주세요. ^^


5월 한쌤이 오셨었죠. 그때 진행된 깜짝 세미나와 강의에 참여하신 이종호 쌤입니다. 선민쌤의 소개로 참여하게 됐다고 합니다.
고백하자면 그때 수박 사진을 못 찍어서 인터넷에 있는 다른 수박 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다. 죄송합니다. ㅜ_ㅜ 대신에 나중에 선물을 또 주시면 그때는 꼭 올리겠습니다. (만회할 기회를 주세요!)
여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현숙쌤의 접시와 반찬입니다. 반찬은 항상 반갑고요~ 그런데 접시는 더 반갑네요. ㅋㅋㅋ 요즘 저렇게 낮고 넓은 접시가 필요했는데, 딱! 가져다 주셨네요.
반찬도 잘 먹고~ 접시도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옥쌤의 쌈채소와 고무장갑입니다. 정옥쌤은 수시로 규문에 부족한 게 있다 싶으면 바로바로 채워주시죠.
저 고무장갑도 '어? 고무장갑이 없어?'라고 하시더니 바로 마트에 가서 사오셨습니다. 2개 사오셨는데 이미 하나를 쓰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윤지쌤이 주신 수저통입니다. 그동안 플라스틱 통에 담아서 숟가락과 젓가락 구분 없이 쓰고 있었는데, 주신 수저통 덕분에 깔끔하게 정리됐네요.
푸코에 이어서 불교 세미나도 참여하고 계시는 데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참고로 규문 3대 미풍양속 중 하나를 만드신 분입니다. 사정상 수업에 참여하지 못한 게 미안해서 쌀을 사오신 윤지쌤, 황금 연휴를 모조리 규문에서 보내신 지현쌤이 규문의 미풍양속의 두 자리를 차지하고 계시고, 나머지 하나는 아직 공석입니다. 많은 후보가 있지만 아직 미정입니다. 모두들 분발해주세요~)



윤순쌤이 주신 감자와 구운(?) 달걀입니다. 그 저번 주까지는 계속 아프셨던 것 같은데, 이번 주에는 다행히 컨디션이 많이 좋아지신 것 같아요.
감자는 아직 먹지 못했지만, 달걀은 아주 맛있네요. 가끔 사오시는데 저는 저 달걀이 너무 좋아요.
사진으로는 이미 반을 해치운 상태지만, 저건 들어온 그날 다 먹었습니다. 아마도 제가 많이 먹어버린 것 같아요. ㅎㅎ;;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금란쌤의 반찬 선물입니다. 멸치볶음도 좋지만 전 가지가 더 맛있더군요! 이번만이 아니라 자주 반찬을 해주셔서 식탁이 심심하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반찬 선물 자주자주 부탁드립니다. ㅎㅎ



선민쌤의 어머니인 김영간 쌤? 어머님? 뭐라고 불러야 하죠? 귤을 주셨습니다.
생긴 게 그렇게 예쁘지는 않았지만 아주 달달합니다. 저런 걸 조생귤이라고 하던가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선물목록을 쓸 때마다 느끼는 건데,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선물이 많이 옵니다. 물론 매번 반찬 선물이나 부족한 것 바로바로 채워주시는 쌤들 덕분에 매번 풍족하지만 이렇게 뜻밖의 장소로부터 오는 선물도 적지 않더군요. 그래서 이런 게 있으면 참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잘 먹는 걸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자(본명 : 김지현)의 요구르트 선물입니다. 그동안 제가 감자한테 고향에 갈 때마다 요구르트 좀 사오라고 그렇게 졸랐는데, 이렇게 실현이 됐네요.
7월에 프랑스로 유학을 가는데 작별 선물일까요? ㅠㅜ 그동안 한사코 안 사오더니 유학을 앞두고 사왔네요.
To. 감자. 요구르트 잘 먹었어. 맛있더라. 선물로 3통을 사오고 너 먹으려고 한 통 더 사온 것도 주고 갔잖아? 근데 벌써 다 먹었네.
이제 요구르트 노래는 부르지 않을게. 하지만 맛있더라. 유학 잘 다녀오고~


새로 공간을 옮기고 나서 세미나도 바뀌고, 여러 기획이 생겼습니다. 우선 QGV(규문 건화 비디오) 상영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앞으로 다양할 계획을 선보일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 _)

전체 1

  • 2017-06-02 12:57
    감사감사감사드려요. 공부하러 마니마니마니 오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