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문 Books

《다르게 겪기 - 팬데믹 시대를 통과하며 읽는 책들》 (북드라망) 출간되었습니다!

작성자
규문
작성일
2020-04-27 21:45
조회
372


《다르게 겪기 - 팬데믹 시대를 통과하며 읽는 책들》



"2020년 3월 12일, 세계보건기구(WHO)는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팬데믹(pandemic, 감염병 세계적 유행)을 선언했습니다. 이미 그 한 달여 전부터 우리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일상이 깨지고, 삶의 패턴을 급격히 바꾸어야 하는 경험을 하고 있었습니다.
평소 생각지 않고 하던 일상의 접촉 하나하나가 날 선 시선의 대상이 되고, 타인이 공포와 불안이 된 지금 이 시기야말로 우리가 책을 읽고 사유할 때라는 생각에 북드라망에서는 ‘팬데믹 시대를 통과하며 우리가 읽어야 할 책’들을 나누기로 했습니다. 이 시기―일상이 깨진 지금이야말로 ‘질문’이 솟아오르는 철학의 적기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왜 질병이 발생했는지 묻고 탐색하는 시간”이자, “우리의 지식이 우리를 구원할 수 있을지” 공부하고 묻는 시간이며, “더 기쁘게 싸우고 살아가기 위한 출발점”으로 지금을 삼기 위해, 여기 열두 권의 책을 소개합니다. "(본문 중)



신간 출판 소식입니다. 《다르게 겪기 - 팬데믹 시대를 통과하며 읽는 책들》 (북드라망)!
팬데믹 시대를 맞아 어떤 책을 읽고 사유하면 좋을지 이야기하는,  요즘 시기에 딱 맞는 책입니다.
채운샘과 건화의 글이 실려 있고요, 그밖에도 문탁네트워크, 남산강학원과 감이당  학인들의 글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 E-Book으로만 출판이 되었습니다. 제목을 검색하시고 '전자책' 카테고리를 살펴주세요~
구입과 동시에 읽을 수 있고요, 음성지원도 된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자세한 사항은 북드라망 홈페이지의 게시물을 참고해 주세요. -> https://bookdramang.com/2301

전체 1

  • 2020-05-04 00:25
    어머!! 코로나 덕분에 이런 책도 나오다니! 기쁩니다.ㅎㅎㅎ 근데 이북은 어디에 싸인받나...